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5종 출시 랭글러 제외 모두 단일 트림 출시
내달 3월 3일 지프는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기념 에디션(Jeep 80th Anniversary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3월 5일부터 3월 14일까지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Jeep 80th Anniversary Drive-Thru) 이벤트도 함께 개최될 예정입니다.
1941년도에 탄생한 지프 브랜드는 모험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진정한 가치를 전파하고 있으며, 최근 들어서 차박이 유행하며 다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이번 8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차량들은 레니게이드(Renegade), 컴패스(Compass), 체로키(Cherokee), 그랜드 체로키(Grand Cherokee), 랭글러(Wrangler)이며 랭글러의 경우에는 하드탑과 파워탑 두 종류로 출시되고 다른 차종들은 모두 단일 트림으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모델에는 80주년 배지와 80주년 기념 태그 가죽 시트, 80주년 기념 태그 플로어 매트 등이 적용되어 에디션 모델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색상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스팅 그레이, 알파인 화이트, 블랙, 오마하 오렌지, 브라이트 화이트, 파이어 크래커 레드, 다이아몬드 블랙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도심 한복판에서도 지프의 진가를 만나볼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80주년 기념 에디션 전시, 오프로드 코스 체험, 지프 라운지, 구매 및 상담을 위한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도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