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푸조 최초 신규 로고 적용된 3세대 '뉴 308' 스파이샷

ⓒ지구인 2021. 3. 11. 22:55

ⓒ carmagazine.co.uk

브랜드 최초 신규 로고가 적용된 푸조 308의 후속 모델 스파이샷이 최근 올라왔습니다.

 

 

 

ⓒ carmagazine.co.uk

전면부터 측면까지 일부 드러낸 푸조의 디자인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과 푸조의 신규 사자 얼굴 로고가 장착되었고, 사다리꼴 형태의 공기 흡입구가 있는 범퍼와 사자의 송곳니를 형상화한 주간주행등은 얇게 디자인되어 헤드램프와 함께 연결되어 날렵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carmagazine.co.uk

측면에는 앞 휀다 부분에 신규 사자 얼굴 로고가 박혀있고, 휠에도 마찬가지로 신규 사자 얼굴 로고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측면부 가장 큰 특징은 도어 하단부 로커패널에 입체감을 살린 라인을 넣어 날렵하고 강인한 모습을 만들어냈습니다.

 

 

 

 

ⓒ carmagazine.co.uk

완전히 공개된 전면부와 측면부와는 다르게 후면부는 위장막에 덮여 공개가 되질 않아 아쉬움이 남는데요, 어느 정도 공개된 부분을 보며 추리해보면 사자의 발톱을 형상화하여 입체감을 살린 테일램프가 예상되며 범퍼 하단부는 유광 블랙에 일체형 듀얼 머플러가 적용되었으며 후진등은 범퍼 하단부에 적용된 것을 짐작할 수가 있습니다.

실내 역시 스티어링 휠에 신규 사자 얼굴 로고가 적용되었고, 업그레이드된 EMP2 플랫폼으로 실내 공간을 더욱 넓혔을것으로 기대됩니다. 차세대 푸조 308의 출시 계획은 올해 예정이며, 국내에는 아직 미정입니다.